본문 바로가기
레고 리뷰

레고 미니피겨 시즌 20 - 71027

by 등번호7번 2020. 6. 24.
반응형

마트 갔다가 케이스에 담겨 있는 미니피겨 보고 바로 구입했는데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대부분 마트에 품절이더라고요.

요즘은 대부분 마트에서 이렇게 케이스에 담아 파는데 중복 나올까 봐 무서워서 못 사겠더라고요.

그래도 요즘 보기도 힘들고 해서 앞에 있는 거 두 개 눈 딱 감고 집어 왔네요.

저렴한 가격도 아닌데 중복이면 정말... 세일할 때 또 사야죠 뭐!

미니피겨 중독은 끊기도 어려운 거 같아요.

계산하고 대충 만져 봤는데 잘 모르겠더라고요. 일단 긴 막대도 있고 안에 또 다른 비닐도 들어 있는 거 같고 아무튼 집에 와서 사진 찍고 개봉!

하나는 요즘 몸값 좀 한다는 8번 바이킹이 나왔어요. 물론 라마도 원했지만 바이킹도 하나 있었으면 했거든요. 바이킹 나와서 왠지 본전은 한 기분이네요.

내용물은 발 판하고 인스, 망토, 창 그리고 브릭들은 다른 비닐봉지에 담겨있네요.

비닐봉지 안에 있던 브릭들인데 다들 미니피겨 브릭들이고 특이하게 수염이 두 개 들어 있네요. 다 두 개 들어 있는 것 인지 이것만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득템이네요.

완성 후 정면 샷. 주황색 수염이 포인트네요. 망토에 방패, 창까지 잘 어울리고 투구도 멋집니다.

옆모습, 뒷모습 이미지인데 일반 미니겨피와 별 다른건 없네요.

헬멧 벗고 한 컷 찍어 봤는데 역시 수염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물론 투구도 멋지고요.

두 번째로 나온 게 6번 로켓 팬 소녀입니다. 이건 바이킹처럼 브릭이 따로 비닐봉지에 들어 있지 않네요. 다 좋은데 로켓 그려져 있는 브릭이 좋네요.

모형 로켓을 만드는 콘셉트 같은데 도면과 거의 같게 만들었네요.

옆모습, 뒷모습이 일반 미니피겨와 같고 특이한 프린팅이 되어 있는 건 없네요. 얼굴은 일반 얼굴과 고글을 쓰고 있는 얼굴 이렇게 투 페이스로 이루어져 있네요.

모자와 머리카락이 일체형으로 붙어 있고 이미지상으로 모자 색이 일반적인 핑크색 같은데 실물은 약간 형광빛이라고 해야 할까요 그런 비슷한 핑크 색입니다. 색 표현하기가 어렵네요.

중복만 아니면 어떤 미니 피겨도 좋긴 하지만 그래도 돈 주고 사는 입장에선 조금이라도 원하는 거 구입하는 게 좋겠죠. 이번에 뽑은 두 개의 미니피겨는 나름 성공한 것 같네요.

미니피겨가 잘 안 보이는데 다음에 또 보게 된다면 한 번 더 구입해야겠네요.

모든 분들도 득템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