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미니피겨 71028 해리포터 시즌2 - 두번째
주말에 마트 갔는데 눈에 보이길래 구입했어요.
이제 끝물이라 그런지 몇 개 없더라고요. 그래서 딱 두 개만 집어 왔네요.
눈에 보일 땐 잘 안 사다가 또 안 보이면 사고 싶은...
언제 봐도 기분 좋아지는 미니피겨.
케이스 안에 들어 있어서 깔끔하네요.
처음 나온 게 루나 러브굿. 루나 러브굿은 1 탄에도 나오고 이번에도 나왔네요. 아쉽게 1 탄 루나 러브굿은 구입을 못했네요. 그래도 이번에 운 좋게 나와 줘서 좋네요.
눈에 확 들어오는 게 패키지 디자인에 있듯이 저 사자 탈인데 실 물로 보니 좀... 잘 어울린다 이건 아니네요. 1 탄에서는 가방도 메고 했던데 이번에도 넣어 주시지.
우선 루나 러브굿은 투 페이스로 되어 있고 무표정이라고 해야 할까요. 입을 다물고 있는 얼굴 표정 하나.
웃고 있는 표정 하나가 있어요. 옷 분위기는 1 탄과 반대 느낌인 것 같고 잘 어울리네요. 사자 탈이 커 보이네요.
루나 러브굿은 사자 탈과 뒤로 묶은 머리 모양 이렇게 두 개가 들어 있어서 바꿔 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아무리 봐도 사자 탈이 좀 큰듯 하네요
옆모습과 뒷모습인데 뒷모습은 좀 사자 탈하고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뒷모습은 그냥 머리 모양 같네요.
두 번째로 나온 게 킹슬리 샤클볼트 입니다. 열어 보고 뭐지 했는데 만들고 나니 이쁘네요. 특히 모자가 이쁩니다.
발판과 망토, 빗자루와 샤클볼트 미니피겨가 나눠서 들어 있는데 샤클볼트의 프린트가 벗겨 질까 봐 나눠 담은 게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만들고 나서 앞 모습인데 색 조합이나 이런 게 너무나도 잘 어울립니다. 망토도 잘 어울리고요. 그런데 망토가 좀 뜨네요.
옆모습인데 앞에서 봤을 땐 모르겠는데 옆에서 보니 망토가 많이 뜨네요. 접어줘야 하나 아니면 그냥 두면 알아서 자리를 잡을 수 있을까요? 줄 가게 접기는 좀 그래서요.
뒷모습도 멋지네요 특히 모자 문양이 정말 고급스럽게 프린트되어 있어요.
루나 러브굿 과 킹슬리 샤클볼트로 이번 해리포터 시즌 2는 끝일 것 같아요. 쌍둥이 뽑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그건 미니피겨 판매하시는 분들한테 구입하던지 아니면 이베이에서 알아봐야겠네요.
다음 시즌에는 좀 더 멋진 것들이 나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