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71024 디즈니 미니피겨
레고 미니피겨 71024 디즈니 미니피겨 시즌 2인데요. 전에 디즈니 미니피겨 시즌 1보다 조금 더 알찬 구성이라고 해야 할까요.
출시하고 얼마 있다 마트 들러서 몇몇 아이들은 구입하고 오리 삼 형제는 못 구하다 어렵게 구했는데 지금은 인기가 시들해졌는지 마트에 많이 보이더라고요.
레고 히든 사이드 사려고 토이저러스에 갔더니 해당 제품은 한 종류만 입고되었다길래 둘러보다 마침 미니피겨도 세일을 하고 해서 추가 구입을 했어요. 얼마나 만지작거렸는지 사진과 다르게 실물은 손이 잘 안 갈 정도였네요.
그런데 세일을 안 했다면 그냥 나왔을지도 ...
요즘은 케이스 안에 들어 있어서 직접 손으로 만져 볼 기회가 없었는데 여긴 다르더라고요. 그래서 몇 개 만져 봤는데 오리가 딱!!!
손이 엄청 많이 탄 봉지 속에서 오리라니... 몇 개 더 보니 오리가 삼 형제가 있더라고요. 물론 몇 개 더 있었는데 필요 이상으로 과소비는 별로 안 좋아해서 오리 삼 형제하고 공주 두 명 데리고 왔어요. 혹시나 누가 벌써 뒤집어 놓고 간 박스 안 봉지 속에서도 득템할 수 있으니 지나가다 보이면 도전해 보세요. 물론 이런 거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전 박스로 구입은 시즌 16인가부터 끊어서 구입은 하지 않는데 이번 디즈니 시즌 2는 다른 카페 보니까 2세트도 안 나온다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박스로 구매했는데 세트로 안 나오면 진짜 정 떨어 질듯 해요. 마트가 가까운 곳에 있다면 박스보다는 낱개가 효율적인듯합니다.
오리 삼 형제입니다. 디즈니 시리즈 1에 나왔던 도널드 덕하고 데이지, 이번에 나온 스크르지 맥 덕하고 오리 삼 형제 하면 오리 가족 완성이네요.
왼쪽부터 듀이(빨강), 루이(초록), 휴이(파랑)이에요. 이번 디즈니 시리즈 2에서 오리 삼 형제가 제일 핵심이 아닐까 하네요 수량도 다른 거와 다르게 2개씩만 들어 있어서 더 몸값을 하는듯하고요.
쓰고 있는 모자도 좋고 들고 있는 소품 들도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옆모습인데 앞모습과 같이 오리 삼 형제가 차이 나는 거는 색 말고는 없는듯하네요.
물론 만화에서도 그렇긴 하지만요.
뒷모습입니다. 오리 삼 형제도 스크루지 맥 덕이나 전에 디즈니 시리즈 1에 나왔던 도널드 덕과 마찬가지로 말랑말랑한 꼬리를 가지고 있어요.
오리 삼 형제와 스크루지 맥 덕입니다. 미니피겨는 모아 놓고 봐야 하나 봐요!
이번 디즈니 시리즈에 구피도 나왔더라면 정말 완벽한 디즈니 시리즈가 될뻔했는데 아쉽네요. 다음 디즈니 시리즈 3이 나올지는 모르지만 그땐 꼭 나왔으면 좋겠네요.
물론 지금까지 안 나왔던 다른 캐릭터들도 나오면 좋고요.